Air Jordan 1 (Retro) by James




  사진 출처는 모두 http://itsshoestime.com/1497

  나는 잘 모르기 때문에, 조던 1을 제일 좋아한다. 조던을 사기 시작한 게, 캔버스 리트로 때문이기도 하니까. 이 모든 게 8월에 다시 리트로 되어서 나온단다. 사진 상에 보여지는 색상이나 형태가 그리 이쁜지 모르겠는데, 실물을 봐야하니까.

  그래도 가장 기대되는 게 이 제품이다.

  이건 며칠 전에 발매되었는데, 실물을 보지도 못했다. 이것도 마음에 들지만.

  이전부터 알파 제품은 별로 이쁜지 몰랐고, 왠지 그냥 그랬다. 그래서 여러 종류가 나왔음에도 구입하지 않았는데, 최근에 점점 마음에 들기 시작했다. 하지만 구하려니 너무 늦었다.

  근데 나는 아직도 왜 특정 제품에만 Phat이 붙는지 모르겠다. 검색해봐도 잘 나오지 않는다.




덧글

  • 김은석 2011/08/01 21:31 # 삭제 답글

    우왕 신기하네요. 안그래도 저도 조던1에 관심이 높아져서 신어보고 싶단 생각이 있었는데 때마침 요런 포스트를! 근데 이름에 알파가 붙는건 뭐에요? 요즘 리트로 된거엔 알파가 붙어있던데 제가 생각하는 그 옛날 알파랑 같은거에요? 세이즈믹 나오고 그럴 때의 알파프로젝트? 아닐꺼 같긴한데...
  • James 2011/08/01 22:17 #

    지금 리트로되어 나오는 제품 실루엣이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더라구요..ㅡㅜ

    저의 짧은 지식을 나열하자면, 조던1은 사실 현재 나오는 농구화들에 비해 농구화로서의 기능은 확연히 떨어집니다. 그런데 그 조던 1에 농구화로서의 베이스(?)를 넣은게 알파로 알고 있어요. 저도 단순히 뿅뿅이만들어간 건줄 알았는데, 바닥에 줌에어도 들어가구요. 허접한 답변이네요;


  • young 2011/08/01 22:51 # 답글

    저것은 알파 미드? 인가요? 와웅!!! ㅎㅎ

    알파는 파일런중창이랑 전창줌에어 그리고 주요부의에 심리스접합<?>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ZG1 이후 가장 좋아하는 신발이에요.

    이것 저것 다 신어 봤는데 조던 13, AZG1, 조던1 알파 가 저는 가장 좋더라구요.
    반면에 제트플라이트, 페니1, 줌 허라치64는 각각 발볼의 압박, 무게감, 뒷축 착용감때문에 저에겐 맞지 않더라구요 호호호
  • James 2011/08/01 23:01 #

    역시 전문적인 답변!
    저 제품에 대한 설명은 364770-004 : Air Jordan 1 Phat "Black/Black" 으로 되어 있군요.

    조던13은 아직 신어보지도 못했네요. 저같은 빅맨은 국내에서 플레이용으로 선택할 수 있는게 워낙 제한이 되어서.. 이번 레이 알렌 PE 는 너무 이쁘더군요.

    AZG1을 얘기하시는거 보니(저도 검색해보고 알았습니다), 역시 스니커즈에 대한 연륜이..^^
  • 김은석 2011/08/02 00:01 # 삭제

    나이키는 잘 몰라서 궁금했는데 시원한 정보 감사합니다!! 조던1 한번 신어봐야겠어요. :)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그것은 마치,
내가 불행의 문을 두드린
네 번의 짧은 노크 소리와도
같은 것이었다.